부산나비 BUSANNAVI
오륙도스카이워크

오륙도스카이워크

마치 바다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주는 유리 전망대

안녕하세요. 부산항과 일본을 연결하는 페리나 고속선을 타고 부산항에 들어갈 때 왼쪽에 보이는 작은 섬들이 있는데, 이 섬이 조수의 변화에 따라 5개, 또는 6개로 보이기도 하여 이름 붙여진 부산 오륙도 입니다.

오륙도와 부산과 후쿠오카를 오가는 한일고속선

해운대해수욕장에서 출항하는 해운대유람선을 타고 해상에서 오륙도를 관광할 수도 있는데, 2013년 10월 18일 개장한 남구 용호동의 오륙도 스카이워크(유리전망대)를 이용하면 오륙도는 물론 멋진 부산바다의 경치를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절벽의 끝에서 바다 쪽으로 뻗은 오륙도스카이워크는 길이 15m 정도의 U자형 강화 유리다리로 되어 있으며 발밑 아래 높이 35m정도의 절벽으로 밀려오는 하얀 파도가 훤히 보여 스릴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강화유리로 만든 다리의 보호를 위해 입구에 준비된 천으로 만든 덧신을 자신의 신발 위에 신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전장 9미터 정도의 강화유리로 건설된 스카이워크

부산을 찾은 관광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오륙도 스카이워크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날씨가 맑으면 다리 위로 해운대 해변, 광안대교 등의 부산 인기 명소도 볼 수 있습니다.

오륙도스카이워크는 언덕길을 조금 올라가면 있습니다.

기본정보
관광지명 오륙도스카이워크
주소 부산 남구 용호동936-941
전화번호 051-607-6395
영업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비오는날이나 강한바람부는날은 폐쇄
입장료 무료

가시는 방법:남포동에서 27번 시내버스를 타고 종점에서 하차

※위의 기사는 취재시점의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현지 사정에 따라 지금과 내용이 다를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0 0 votes
좋아요^^
0 댓글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부산관광상품

http://pf.kakao.com/_rNbzxb/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