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나비 BUSANNAVI
釜山花火祝祭の穴場スポット

2022 부산불꽃축제

2022년 11월 5일 개최 예정이었던 부산불꽃축제는 취소되었습니다.

상기 영상은 2010년 10월 28일에 촬영된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단풍 시즌 가을이 깊어가는 매년 10월 말에 개최되는 올해 부산불꽃축제는 2022년 11월 5일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유명가수들의 콘서트와 해상불꽃멀티쇼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올해 부산불꽃축제는 작년보다 성대하게 개최될 예정인데, 부산의 미래와 꿈, 사랑이라는 주제로 많은 부산 시민과 관광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약 8만발의 불꽃이 부산가을 밤하늘을 수놓습니다.

부산불꽃축제 일정 2022년 11월 05일(토)

14시 ~ 19시 50분 거리공연 광안리 해변로
19시 50분 ~ 20시 불꽃음악회 광안리비치 특설무대
20시~20시15분 해외초대 불꽃쇼 광안리 비치
20시 25분~21시 불꽃멀티쇼 광안리비치

미리 자리를 확보하지 않고도 관람할 수 있는 유료 좌석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R석(테이블+의자) 100,000원
S석(의자) 70,000원

부산불꽃축제 명당자리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불꽃쇼의 생생한 빛과 중저음의 불꽃을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는 광안리해변이 가장 좋은 곳이지만 혼잡한 불꽃놀이 장소를 피하여 인파가 비교적 적은 불꽃쇼 명소를 소개합니다.

부산불꽃축제 명당자리
부산불꽃축제 숨겨진 명소

1。눈앞에서 즐길 수 있는 불꽃쇼, 광안리 해수욕장

부산불꽃축제 명당자리
광안리 해수욕장

불꽃쇼를 가장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 광안리 해수욕장의 백사장입니다.불꽃쇼 당일은 많은 사람들이 몰리기 때문에 약 4시간 정도 미리 해변에 가서 자리를 잡는 것이 좋습니다.

2。부산시내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산 정상에서 즐기는 불꽃쇼, 황령산 금련산

부산불꽃축제 명당자리
황령산·금련산

광안대교와 광안리비치가 내려다 보이는 황령산 금련산입니다. 가파른 언덕길이 이어지지만 드라이브 코스로도 인기가 있으며 해운대, 광안리 등 부산 시내의 아름다운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야경 명소로도 유명합니다.

3.해운대 장산

부산불꽃축제 명당자리
해운대 장산

해운대 마린시티 고층아파트와 S라인의 아름다운 광안대교 야경 등을 즐길 수 있는 장산은 산행코스 중간에 불꽃쇼명소가 있는데 의외로 관람객이 적어 한가롭게 불꽃쇼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만 어두워지면 손전등이 필요합니다.

4.해운대 마린시티

. 해운대해수욕장 끝자락, 미포(해운대유람선 탑승장)

해운대해수욕장은 동백섬에 가려 광안대교는 잘 보이지 않지만, 광안대교에서 쏘아올린 불꽃와 해운대해수욕장, 마린시티의 화려한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6.삼익비치맨션
부산 벚꽃명소로 부산시민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삼익비치아파트 해안은 광안대교가 멋지게 보이며 광안리해변도 눈앞에 펼쳐집니다.

7.남천항

8.용호만부두

9.이기대공원

10.APEC 하우스, 동백섬

부산불꽃축제 명당자리

동백섬에서 고층아파트가 즐비한 마린시티 야경과 광안대교의 불꽃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동백섬 주차장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있는 APEC 하우스와 뒤쪽의 광안대교는 기념사진 명소로도 인기가 있습니다.

11.민락수변공원

부산불꽃축제 명당자리
민락수변공원

광안리 해수욕장의 회센터가 밀집해 있는 민락수변공원은 광안대교와 멋진 카페들의 조명이 조화를 이루어 야경명소로 인기가 많습니다.

12.달맞이 고개

부산불꽃축제 명당자리
달맞이 고개

해운대해수욕장에서 송정해수욕장으로 넘어 가는 달맞이 언덕은 광안대교, 마린시티, 해운대해수욕장 야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집니다. 달맞이 언덕에 있는 베스타 온천은 야경명소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자료 제공:http://news.busan.go.kr

※위의 기사는 취재시점의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현지 사정에 따라 지금과 내용이 다를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0 0 votes
좋아요^^
0 댓글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부산관광상품

http://pf.kakao.com/_rNbzxb/chat